그동안 영어 공부 항상 실패만 했어서 영어 공부는 정말 나랑 안맞는거 아닌가? 이런 고민을 많이 했었던 거 같아요.ㅜㅜ
그러다가 이번에 진짜 마지막이다. 여기가 진짜 기초부터 잘 가르쳐준다고 하니까. 이런 마음가짐으로 시작을 했는데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~
특히 777영어학습지에서 알파벳부터 천천히 알려주는 왕초보도 잘 따라갈 수 있는 커리큘럼이 정말 좋았어요. 영어에 자신이 없던 저 같은 사람도 차근차근 이해하면서 배울 수 있었거든요.
다행히 아직까지도 열심히 하고 있구요. 앞으로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할 수 있을거같아요 ㅎㅎㅎㅎㅎ화이팅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