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엔 토익 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,
550토익학습지를 알게 되고 나서 방향이 딱 잡혔어요.
하루 일정이 잘 구성돼 있어서 부담 없이 따라가기 좋고,
파트별로 정리돼 있어서 토익 시험에 대한 감이 잡히더라구요.
아직 2주 정도밖에 안 됐지만..ㅎㅎㅎㅎ
문제 푸는 감도 쫌 생기고
빈출 유형을 반복하다 보니 확실히 익숙해지는 게 느껴져요.
무엇보다 토익 공부를 꾸준할 수 있는게 저에게 참 장점으로 느껴지네요
영어 기초가 좀 부족한 저인데 꾸준히 하면 700점 이상도 가능할 것 같아요.
처음 토익 시작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~